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0대여자 속으로 - 향수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2. 3. 24. 02:10

     

    저도 향수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하나의 향에 빠져 대용량으로 사기도 하지만 작은 용량으로 여러 개를 사서 시향하는 것을 즐깁니다.^^

     

    사람마다 사람한테서 나는 냄새가 있어요.그 사람 특유의 향이 있는데 제일 좋아하는 향은 엄마의 향이에요.^^어째서 어머니에게서는 그런 따뜻한 향기가 날까요? ^^

     

    지인들을 만나면 그 사람한테서 나는 직업적인 향기도 있대요.

     

    몸은 잘 씻었다 하더라도 섬유에 묻은 냄새는 어떻게든 해결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특히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코트 종류나 니트 종류는 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몸에 코를 대고 냄새 맡으신 분 손! 제가 약간 향에 민감하신 분이에요^^ 제 직업은 클레이 작가이지만 클레이에게서는 냄새가 잘 나지 않습니다.

    BUT! 저는 집에 애완동물이 많아요.나도 모르게 내 몸에서도 애완동물 냄새가 나지 않을까?걱정도 됐어요.

     

    애완 동물을 기르고 있는 사람끼리는 맡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기르지 않는 사람은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냄새를 감추고 없애기 위해서 향수를 더 뿌리는 편인데 이번에 메르헨트에서 나온 섬유향수를 만져보게 된 거래요. ^^그냥 일반 향수는, 왠지 옷에 기름때가 날 것 같아서 옷 안쪽에 조금씩 뿌리곤 했는데 섬유향수라서 안심하고 뿌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르헨트 섬유향수는 총 4가지 향이 있었는데 저는 이번에 비올렛 투메어 향과 몬트셴 향을 사용해봤어요

    일단 비오레 투메오 향은요 플로랄 계열 향이고 정말 냄새가 예뻐요^^제가 무슨 냄새를 보는 소녀도 아니지만...말로 표현하자면...예쁜 향기라는 단어가 생각나네요.소녀스러운 향기입니다만, 저 같은 40대 여성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특히 비올렛 투메아는 '여성용 향수 추천'입니다.처음 뿌렸을 때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채취와 섞여서 더 따뜻한 향을 내게 되잖아요.

    마스크 앰버 베이스에 마린 플로럴 베이스, 탑은 시트러스 그린입니다.

    제가 원래 머스크계를 안 좋아하는데 비올레 투메어는 머스크 향이 많이 나지 않고 산뜻한 플로럴 향이 나거든요.

    몬트셴의 향기는 스위트 앰버 머스크 베이스에 화이트 플로럴, 화이트 부케, 시트러스 프루티로 조향되어 있습니다.몽트셴은 머스크 느낌이 더 강한 편인데 전반적으로 약간 중성적인 느낌의 향이라 남녀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이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일 헨트 향기 소개는 상품 페이지에서 캡처해 왔습니다.

    저는 향수에 적힌 숫자가 어떤 의미인 줄 알았는데 시간대별로 느껴지는 향으로 네이밍을 한 것 같아요... 정말 기발해요^^*시간별 향수라니...

    저는 몬트셴과 비올렛 투메어만 써봤는데 나머지 두 가지 향기도 너무 궁금하네요.

    뭔가 케이스도 중년 남자와 여자처럼 보여요 ^^

    이렇게 뒷면에 알레르기 성분도 표기되어 있으니 혹시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잘 참고해주세요~!

    메르헨드 섬유향수는 이 세상에 분사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확 뿌리는 순간을 찍고 싶었는데 실패^^;w

    이렇게 가방 안에도 슥~ 들어가는 크기라 들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뿌리기 좋습니다.

    메르헨트 섬유 향수에는 7가지 종류의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성분 이름이 어려워서 캡처해왔습니다^^

    섬유향수라서 옷뿐만 아니라 침구류, 차에도 뿌릴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커튼에 걸어놓으셔도 집안의 은은한 방향제가 될 것 같아요

    제 옷방입니다

     

     

     

     

     

     

     

     

     

     

     

    섬유향수 이렇게 겨울 코트 위주로 듬뿍 뿌려줬어요^^ 좋은 향기가 날 뿐만 아니라 섬유 탈취 작용도 있고, 정전기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므로 지금처럼 건조할 때 뿌리기 좋은 상품입니다!

    저는 무엇보다 안전한 성분이라서 더 마음에 들어요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 않는 향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향수는 가격이 조금 비싼데 반해 멜헨트 섬유 향수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듬뿍 뿌리는데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제 차에서도 은근히 냄새가 나는데, 저렴한 가격 덕분에 구석구석까지 샅샅이 뿌려 두는 것은 부담이 없네요.

    신기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이렇게 기성품 향수끼리도 섞어서 레이어링이라는 것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요리사들이여러음식을섞어서맛있는음식을만드듯이여러향기를섞어아름다운향을만드는조향사라는직업도매력적입니다.^^

    섬유향수를 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니 정말 감사합니다^^

    메르헨트 번창하세요!

    멜헨트 섬유 향수 80ml 4종 드레스 퍼퓸으로 의류를 관리하세요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