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욕실용품추천 리드앤코
    카테고리 없음 2022. 3. 29. 07:08

     

    요즘 저는 세면도구에 특히 관심이 많아요.

    요즘 칫솔대를 새로 바꾸고 싶어서 해외 사이트나 유명 브랜드를 이곳저곳 찾아다녔어요.

    하지만 제가 갖고 싶어하는 타입의 욕실 용품이 없었어요.

    그러다 와디스펀딩으로 알게 된 리드앤코코 하드 블랭규조트 욕실트레이 -

    지금 집에서 되게 잘 쓰고 있는데다가

    예전에 쓰던 칫솔꽂이에서 제가 가장 궁금했던 부분까지 커버할 수 있는 칫솔꽂이여서 대만족스럽습니다-

     

     

     

     

     

     

     

    리드앤코코 하드블랑 규조상 칫솔꽂이

    원래 저는 욕실에 칫솔을 따로 두지 않고 집에 있는 여분의 컵이랑 트레이를 이용해서 칫솔대로 썼거든요.

    하지만 그래도 밑에 구멍이 없어서 물이 빠질 수가 없었어요-

    이런 불편을 느껴본 적이 있는 사람이 저뿐만이 아니에요.

    구멍난 칫솔대를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것저것 서치해보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게 바로 규조트 칫솔통이었어요

    기본적으로 규조토 성분 자체가 물을 흡수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요즘 규조토발매트 이런 것도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만, 사용하고 있는 지인은 규조토발 매트도 물을 흡수해서 목욕탕 앞에 두면 목욕을 하는 느낌이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규조토 욕실 트레이도 마찬가지일 거예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규조토 목욕용 품치솔꽂이 트레이 세트는 욕실용품 중 가장 손님이 많이 찾는 손님추천 세트 중 하나입니다.

    A세트는 욕실 원형 세트이고 B세트는 욕실 사각 세트인데

    내가 사용하는 것은 욕실 사각 세트-

     

     

     

     

     

     

     

     

     

     

     

     

     

     

     

     

     

    리드앤코코 하드블랑 규조토트레이

    사각트레이와 사각홀더 2피스 그리고 멀티홀더 사각1구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컬러는 화이트, 핑크, 그린인데 저는 욕실 트레이는 화이트가 제일 예쁜 것 같았어요-

    구성 중에 비누대가 있는 것도 있는데, 실은 지금 욕실에 있는 비누대도 꽤 상한 상태예요.

    비누가 자꾸 말랑말랑해서 규조토비누대를 구입할까 고민중이에요-

    이 2개가 네모난 홀더 2조각이에요

    저는 이곳을 칫솔통이라고 사용하겠습니다

    칫솔 1개 정도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칫솔대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큰 멀티 홀더는 네모도 있는데 저는 치약 꽂아놓을 때 써요

    제가 쓰는 욕실은 총 3명이 같이 쓰고 칫솔도 3개가 필요하거든요.

    하지만 아무래도 위치상 어렵기 때문에

    멀티 홀더에 칫솔 1개와 치약 1개를 꽂아 두지만 그래도 공간이 충분합니다.

    깨끗하게 욕실정리가 가능한 규조토 욕실용품 욕실트레이 -

    리드앤코 규조토는 100% 캘리포니아산 규조토이므로 천연 광물입니다.

    중국산 싼 규조 토란과는 차원이 달라요.

    천연광물인 규조토이므로 정제율이 높고 불순물이 적습니다.

    항상 습한 화장실에 놔둬도 제습, 탈취, 항균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줍니다

    이 욕실을 총 3명이 같이 쓰고 있어서 정말 습할 날이 없어요

    그래도 리드앤코의 규조토레이는 항상 보송보송 하거든요

    이렇게 칫솔과 치약가루 등 직접 입에 닿는 것이 들어 있는 규조토치솔이어서 안전한 면에서 걱정이 되시겠지만,

    리드앤코 규조토 욕실 용품은 물질 안정 보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시험 성적서까지 다수 취득하였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 _ w

    저는 아파트가 아니라서 트레이를 따로 올려놓을 데가 없어요.

    그래서 세면대 옆자리에 놓고 쓰고 있는데 저기 있어도 항상 뽀송뽀송해요

    건조도 빠르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으므로 규조토 목욕용품 칫솔꽂이의 진작을 비치해 두어야 했습니다.

    지금 여기 있는 걸 보고 부모님도 침실 화장실에 하나 놔두라고 ㅋ

    그래서 이따가 비누 트레이랑 같이 사지 않을까 싶어요.

    3명이 쓰는 욕실 현재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물컵도 올려놓을 자리가 필요한데 리드앤코 욕실 트레이에 같이 올려놓으면 크기도 딱 맞아서 너무 좋아요.

    솔직히 물컵을 놔두는 것만큼 건조한 부분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고려를 했어야 했는데 한 번도 습기 찬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정말 항상 깔끔하고 건조한 모습을 보고 역시 와디스펀딩이 1억이 넘는 매출을 올린 회사다 싶더라고요

    규조토 욕실 트레이나 규조토 세면용구를 찾고 계시다면 리드 앤코 규조토 트레이를 추천합니다!

     

     

     

     

     

     

     

    https://bit.ly/3t7Yor9 [추가 10% 즉시할인]베스토 세면도구세트 LIKE 5 상품요약 정보 ▶ 평일 12시 이전 주문시 오늘 배송 출발! 소비자 52,000원 판매가 29,800원 할인판매가 29,800원 무료배송 적립금 340원(1%) 브랜드 코하드 블랑셋 선택 색상선택 추가구성 상품을 구매하고 싶을 경우 선택해주세요. 상품명 상품수 가격 TOTAL : 0(0개) 카카오 간단회원가입시 20,000원쿠폰팩 지급! ※ 카카오 가입시, 마케팅메세지 수신동의자에 한하여 해당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2,000원 쿠폰 받기위해 구매하는곳... bit.ly

     

    댓글

Designed by Tistory.